서울탑치과

서울탑소식
‘은둔환자 의료지원캠페인’ 기부금 전달식
2021.02.09

‘은둔환자 의료지원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엔젤병원인 서울탑치과병원이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서울탑치과병원 김현종 병원장, 조재희 대표원장, 한국자원봉사자협회 이수민 총장.

서울탑치과병원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은둔환자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넸다.

‘은둔환자 의료지원캠페인’에 참여 중인 엔젤병원인 서울탑치과병원은 2일 서울시 서초구 서울탑치과병원에서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한국자원봉사협의회에 1억1517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탑치과병원 김현종 병원장, 조재희 대표원장, 한국자원봉사협의회 이수민 총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울탑치과병원은 2018년부터 총 11명의 은둔환자에게 임플란트 등 다양한 치료를 지원했다. 이 중 9명은 치료를 마쳤고 2명은 아직 치료진행 중이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은둔환자 의료지원캠페인 사업단이 서울탑치과병원에 지급한 지원자 치료비 중 일부를 다시 기부하는 것으로 향후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 활성화와 지원자 확대에 사용된다.

서울탑치과병원 김현종 병원장은 “은둔환자들의 사회복귀에 보탬이 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계속 착한 치과로서 함께 살아가는 사회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헬스경향(http://www.k-heal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