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오는 14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YESDEX 2015에서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을 소개하는 1day 강연을 갖는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행사장 2층 201호에서 진행되는 ‘Digital Implant Live Surgery Workshop’은 더 쉽고, 더 정확하고, 더 빠른 디지털 임플란트를 위한 최신 솔루션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More Easy △More Exactly △More Quickly 3가지 세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덴티스 제품을 활용해 어려운 케이스에서도 쉽게 임상에 접근하는 노련함을 공개한다.
‘Guide Wheel’ 개발자이자 가장 많은 임상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황동환(연세웰치과) 원장은 ‘간편하면서 바로 적용 가능한 Guide Wheel 임상사례’를 연제로 ‘More Easy’ 세션의 포문을 연다.
덴티스 관계자는 “사용자 입장에서 실제 임상 케이스를 통한 Guide Wheel 200% 활용방법을 알려줄 계획”이라며 “이어 문성용(조선치대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교수는 ‘어려운 Sinus 시술을 극복할 수 있는 SAVE Sinus Kit’를 주제로 강의와 라이브 서저리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두 번째 세션 ‘More Exactly’ 세션은 ‘Simple Guide’에 대한 심층적인 강연과 라이브 서저리가 이어진다. ‘Simple Guide’ 개발자인 Dr. Amr(Cairo대학 보철과)가 강의를 맡는다. 그는 “개발자로서 개발 컨셉과 히스토리, 특장점 등 ‘Simple Guide’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임상가로서의 경험담을 생생하게 들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주상돈(대구예치과) 원장은 ‘부가적인 술식 병행이 가능한 ’Simple Guide‘ 서저리’를 주제로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국내 가이드 시스템 보급과 황용에 적극적으로 기여한 유저로서 기존 가이드 시스템과 비교해 ‘Simple Guide’의 사용 후기를 생생하게 전하며, 자신만의 노하우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마지막 세션인 ‘More Quickly’는 김현종(서울탑치과) 원장의 강연이 진행된다. 그는 ‘치과에서 디지털 솔루션의 활용’을 주제로 디지털 솔루션 활용법을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YESDEX를 통해 ‘Simple Guide’를 정식 출시하며 디지털 임플란트를 완성하는 실리적인 디지털 시스템을 완비하겠다는 게 덴티스 관계자의 포부다. 더불어 최근 출시한 ‘ZENITH’와 결합해 막강한 1day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이와 함께 덴티스는 ‘Simple Guide’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 광주, 17일 서울, 18일 부산, 19일 대구에서 개발자 Dr. Amr 초청 전국투어를 실시한다.
구명희 기자 nine@ddsnews.co.kr












